NOTICE |
★2023학년도 블랙보드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활용 공모전 결과 발표★
|
-
|
2024.02.02 |
5965 |
NOTICE |
[교수학습개발원] 제2회 대학원생 연구역량 강화 워크숍 안내
|
-
|
2023.10.25 |
9172 |
NOTICE |
[교수학습개발원] 제1회 대학원생 연구역량 강화 워크숍 안내
|
-
|
2023.10.25 |
9129 |
NOTICE |
[BK21] 2023-2 BK21 KUPT+ Call for Participants(Tutee)
|
2
|
2023.09.25 |
11378 |
NOTICE |
[BK21] 2023학년도 2학기 BK21 KUPT+ 튜티(Tutee)를 모집합니다.
|
2
|
2023.09.25 |
11297 |
NOTICE |
[BK21] 2023-2 BK21 KUPT+ Call for Participants(Tutor)
|
-
|
2023.09.08 |
11591 |
NOTICE |
[BK21]2023학년도 2학기 BK21 KUPT+ 튜터(Tutor)를 모집합니다.
|
2
|
2023.09.08 |
11827 |
NOTICE |
[BK21] 혁신교수법으로 수업하기(캡스톤디자인, 토의 및 토론 수업) 가이드북 안내
|
-
|
2023.08.31 |
11254 |
1032 |
2022년 블랙보드 활용 사례 및 데이터 분석 공모전
|
4
|
2023.01.06 |
874 |
1031 |
[BK21] 2023 제2회 동계 대학원생 연구력강화 워크숍: 소셜네트워크 분석의 이론과 실제 (학습자 상호작용 분석과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)
|
-
|
2023.01.04 |
19035 |
1030 |
[BK21] 2023 제1회 동계 대학원생 연구력강화 워크숍: 현상학적 연구(실천과 사례연구)
|
-
|
2022.12.28 |
19307 |
1029 |
[BK21] 혁신 교수법으로 수업하기-디자인씽킹 가이드북 발간
|
-
|
2022.12.26 |
437 |
1028 |
[BK21] 혁신 교수법으로 수업하기-플립드러닝 가이드북 발간
|
-
|
2022.12.26 |
416 |
1027 |
[BK21] G-TLS 인증제도: T인증 <대학에서의 학생평가 전략> 특강
|
-
|
2022.11.21 |
883 |
1026 |
[BK21] 2022 수업 시연 공모전 개최
|
-
|
2022.11.16 |
603 |
1025 |
전문가 초청 워크숍 및 토크콘서트(3차)
|
-
|
2022.11.07 |
717 |
1024 |
[BK21] G-TLS 인증제도: T인증 온라인 특강
|
-
|
2022.11.07 |
521 |
1023 |
[BK21] 혁신교수법 온라인 특강
|
-
|
2022.11.07 |
489 |